질문과답

[멜로디스타] 문제해결 Q & A

관리자 2018-03-16 (금) 16:45 6년전 5399  

 

1. USB 안의 MelodySTAR.EXE 실행 아이콘이 사라졌어요.

 

 PC에 ‘Avast, Norton, McAfee' 등 외국 백신프로그램이 실행되어 있다면 종료한 후에 USB를 꽂아주시기 바랍니다.

 (외국 백신프로그램은 MelodySTAR.exe 파일을 바이러스로 오류 탐지하여 삭제할 수 있습니다.)

 실행파일이 사라져 구동이 안될 경우 홈페이지에 글 남겨주시거나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




2. USB 에서 사용하니 고장날까 불안해요.

      

 

 멜로디스타는 PC에 설치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멜로디스타를 실행하여 환경설정 > PC설치를 누르면 PC 하드에도 멜로디스타가 자동으로 설치됩니다.

 설치 후에는 키락(번호가 적혀있는 파란USB) 만 꽂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.

 ※ 컴퓨터 조작이 서투신 분들은 컴퓨터에 설치된 멜로디스타로 실행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.

(컴퓨터에 설치된 멜로디스타를 실행하실 때는 Key-Lock만 꽂고 메모리USB는 꽂지 마십시오.)

 

 

 

3. 애창곡이 사라졌어요.

 

 

 (1). 애창곡은 만들어 놓은 위치에 따라 저장된 목록이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.

     만약 PC에 설치된 멜로디스타에서 애창곡을 만들고 메모리USB에 있는 멜로디스타를 실행하면 PC에서 만든 애창곡 목록으로

     적용되지 않으니 이 점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 (2). 애창곡의 리스트가 엉켜져있거나 검색이 안될경우도 있습니다.

     이때는 멜로디스타의 초기화면에서 Ctrl + Alt + R 을 눌러 곡리스트를 정리합니다.

     정리 후 "DB 업데이트가 완료되었습니다." 라는 창이 열리면 확인을 눌러주신 후 다시 검색해보시면 됩니다.

 


4.오디오엔진관련 오류가 떠요.

 

(1). 컴퓨터가 부팅되자마자 시도한 경우 컴퓨터 자체 프로그램들이 제대로 구동되지않은 상태일 수 있습니다.

   잠시 기다렸다가 다시 시도해보세요.

 

(2). 프로그램이 켜져있는 상태 혹은 제대로 꺼지지않은 상태에서 다시 실행 시 오류가 뜹니다.

  잠시 기다렸다가 다시 시도해보시거나 재부팅 후 시도해보세요.

 

(3). 컴퓨터 자체 하드웨어인 사운드카드 문제 발생 시 오류가 날 수 있습니다.

  MP3 나 동영상, 인터넷 등에서 소리가 나는지 확인해보시고 마찬가지로 소리가 안나거나 오류관련 문구가 뜬다면

  컴퓨터에서 먼저 오류를 점검하여 해결해주신 뒤 멜로디스타를 실행해주세요.

데이터는 월별자료실에서 다운받으세요


다음글  목록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
[멜로디스타] 문제해결 Q & A
by 관리자   5400   03-16
관리자 03-16 5400
13 윈스타를 실행해도 화면이 커지기만 하고 안…
by 관리자   8453   07-28
관리자 07-28 8453
12 정지화면에 사용할 사진(이미지) 파일 첨부 …
by 관리자   6519   09-08
관리자 09-08 6519
11 8850 초기화
by 관리자   7621   05-23
관리자 05-23 7621
10 윈스타에서 88모듈 이외 다른모듈 동시 사용…
by 관리자   8608   06-19
관리자 06-19 8608
9 윈스타 연주하면서 녹음하는방법
by 관리자   12265   06-13
관리자 06-13 12265
8 윈스타에서 악보를 인쇄하고싶을때...
by 관리자   13570   06-07
관리자 06-07 13570
7 윈스타 연주중 악보와 커서 진행 안맞을시
by 관리자   9236   01-02
관리자 01-02 9236
6 노트북화면에는 악보를, 외부모니터엔 가사…
by 관리자   11810   12-28
관리자 12-28 11810
5 사운드캔버스88 이외의 모즐을 쓰면 안됩니까…
by 관리자   14187   08-14
관리자 08-14 14187
4 신곡비(회비)에 관하여
by 관리자   15239   11-23
관리자 11-23 15239
3 신곡은 어떻게 입력하나요?
by 관리자   13452   10-30
관리자 10-30 13452
2 회원 게시판에 로그인이 안될경우
by 관리자   5360   02-14
관리자 02-14 5360
1 사운드모즐 88 초기화는 어떻게 합니까
by 관리자   12048   12-25
관리자 12-25 12048